资源图标

K.Will的专辑 -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Part.5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K.Will2021-01-23专辑 -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Part.5~~~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Part.5


니가 - 케이윌


이별을 선택한 연인들에게는 밝게 빛나던 순간만큼 사랑의 잔상이 오래도록 남겨진다.


그리고 어떤 이는 이 잔상을 바라보는 일까지도 사랑이라 말한다.


‘니가’는 아련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며 잔잔함 속 돋보이는 가사와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이 고조되는 발라드 곡으로 케이윌만의 섬세한 표현력이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특히, 재원(지창욱 분)과 은오(김지원 분)의 이별로 서로에 대한 애틋함과 깊은 그리움을 담아내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 ‘케이윌’은 그동안 특유의 호소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등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등 참여한 드라마 OST마다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 곡은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음악감독이자,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등의 음악을 총괄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곡가가 작업하여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명품 OST 탄생을 기대케 한다.


[Credits]


Lyrics by 남혜승, 박진호


Composed by 남혜승, 박진호


Arranged by 남혜승, 박진호


Guitar by 이태욱


Piano by 박진호


Vocal Directed by 김기원


Vocal Recorded by 장민 @ M Creative Sound


Mixed by 이건호 @ Team N Gineu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