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K.Will的专辑 - 기가 차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K.Will2011-01-21专辑 - 기가 차~~~
컴백, 케이윌! 슈프림팀, 씨스타와 함께 디지털 싱글 `기가 차` 발매!


음원계의 드림팀! 케이윌, 쌈디, 효린의 조우! 케이윌의 신곡 `기가차` 인기 돌풍 예고!


케이윌, 슈프림팀과 씨스타! 이름만으로도 발라드, 힙합, 댄스의 쟝르별 최고의 흥행보증수표임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음원계의 블루칩이 뭉쳤다.


감성보컬의 대명사 케이윌이 최고의 가창력을 인증 받은 씨스타의 효린, 그리고 국민힙합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슈프림팀의 쌈디와 손잡은 신곡 `기가차`는 프로듀서 김형규가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애시드 재즈 (ACID JAZZ)를 바탕으로 힙합이 가미된 고급스러운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곡의 도입부는 몽환적인 느낌의 보사노바 리듬속에 2010년 최고의 한해를 보낸 슈프림팀의 쌈디의 랩 피쳐링이 압권인데, 진솔함이 가미된 쌈디 특유의 나레이션과 랩이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하우스로 곡의 반전을 시도, 케이윌과 효린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에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케이윌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감성적인 보컬의 틀을 벗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는 반면, 씨스타 효린은 다소 허스키한 음색에 슬픔을 절제하는 듯한 창법으로 곡이 주는 쓸쓸함과 사랑의 아픔을 잘 전달해 내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 겨울, 가요계에서 가장 핫(HOT)한 슈프림팀과 씨스타와 조우한 `기가 차`를 통해 다시 한번 음원계 최정상을 노리는 케이윌의 컴백을 지켜보자.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