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Younha的专辑 - Go! Younha - 所有1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Younha2005-10-05专辑 - Go! Younha~~~
올 가을, 피아노 록이 세상을 물들인다.


‘오리콘 혜성’ 윤하 앨범 국내 전격 릴리즈!!


18세 싱어 송 라이터 윤하 첫 앨범 전격 릴리즈!!


오리콘이 인정한 ‘오리콘 혜성’ 윤하의 솔직 담백 음악 세계 그대로 담아..


16세에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일본으로 날아간 윤하. 일본 데뷔 10개월 만인 2005년 6월 발매한 2집 싱글 ‘호우키보시’가 세계적 공신력을 인정받는 오리콘 차트 12위에 오르며 ‘오리콘 혜성’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후 4번째 싱글 [터치]로 오리콘 차트에 11위로 재등장, 반짝 스타가 아님을 입증했고, 첫 번째 앨범 [고! 윤하] 앨범이 발매 당일 오리콘 10위에 당당히 진입하면서 일본 음악계의 블루칩으로 자리잡았다. 일본 음악계에 혜성처럼 떠오른 윤하, 자신이 작사 작곡한 싱글을 발매, 싱어 송 라이터로서 자리매김한 그녀가 이제 모국인 한국에서 그 힘찬 날갯짓을 시작한다.


일본 대중, 언론, 가요계가 주목하는 아티스트


일본 NHK의 최고 음악프로그램 [팝 잼]에서 3,000명의 관객들에게 89점을 받아 역사상 6번째 높은 점수 획득한 윤하는 아사히 TV의 인기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에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으로 연이어 2주 연속 출연을 요청받기도 했으며, 후지 TV에서는 윤하의 미니 다큐멘터리를 제작, 방송하는 등 매스컴과 대중들이 이례적으로 관심을 집중했다.


애니메이션 [블리치] 엔딩곡 호우키보시 등 앨범 13곡 전곡 공개


감성과 파워가 살아있는 보컬에 어우러진 피아노 록의 신선한 조화


‘호우키보시(혜성)’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리치] 3기 엔딩 타이틀 곡으로 시원한 피아노 연주와 맑고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윤하의 트레이드 마크인 ‘피아노 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곡. ‘못토 후타리데(좀 더 둘이서)’에서는 간주에서 윤하의 프로페셔널한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오모이데니 데키나이(추억이라고 하기엔)’는 소녀의 풋풋한 성장기를 그린 단편 영화 [천사가 내려온 날]의 엔딩곡으로 이 영화에서 윤하는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된 곡이다.


포크록 감성이 묻어나는 드라마 동경만경 삽입곡 [유비키리(약속)], 파워풀한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매력적인 영화 터치 삽입곡 [터치], 감수성이 돋보이는 [아오이 레몬(파란 레몬)] 등을 통해 윤하의 매력에 푹빠질 수 있을 것이다. 수록곡 13곡 중 9곡이 일본 내 TV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한 게임, 영화 등의 주제가로 채택되는 등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은 곡들로 구성돼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