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朴正炫的专辑 - Syncrofusion Lena Park + Brand New Music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朴正炫2014-09-22专辑 - Syncrofusion Lena Park + Brand New Music~~~
이 시대 최고의 디바와 힙합이 만났다!


박정현 ‘Syncrofusion Lena Park + Brand New Music’ 선공개곡 '잠깐 만나' 발표


한국 가요계에서 명실상부한 최고의 디바 박정현이 힙합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만났다.


박정현이 2014년 9월 22일 브랜뉴뮤직와 함께 한 ‘싱크로퓨전’ 두번째 시리즈이자 새 미니앨범 ‘Syncrofusion Lena Park + Brand New Music’의 선공개곡 ‘잠깐 만나’를 발표했다.


‘잠깐 만나’는 세련된 힙합 R&B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대표 작곡가 ASSBRASS가 만들었으며 힙합그룹 팬텀의 멤버 한해가 랩 파트를 맡아 참여했다. 압도적인 감미로움을 자랑하는 박정현의 목소리에 매끈하게 흘러나오는 한해의 래핑이 어우러지면서 빈틈없는 하모니가 완성됐다.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 5월 공개된 ‘Syncrofusion Lena Park + Team89’에 이은 ‘싱크로퓨전’ 두 번째 결과물이다. ‘싱크로퓨전’은 앨범 제목처럼 박정현이 우리나라 최고의 음악 레이블과의 완벽한 ‘퓨전’을 통해 차원이 다른 새로운 음악 세계를 열어 나간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박정현의 새로운 ‘퓨전’ 파트너는 ‘한국 힙합계 빅대디’ 라이머를 주축으로, ‘흥행 보증수표’ 버벌진트, ‘대세를 넘어 독보적 위치에 오른’ 산이 등이 소속돼 있는 브랜뉴뮤직이다.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잠깐 만나’의 ASSBRASS, 2014년 여름 최고의 히트작인 ‘한 여름 밤의 꿀’을 만든 마스터키, 올해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소유X정기고의 곡 ‘썸’을 작곡한 XEPY 등 브랜뉴뮤직의 뮤지션이 이번 앨범을 위해 총출동했다. 라이머는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10월에 전곡 공개 예정인 미니앨범 ‘Syncrofusion Lena Park + Brand New Music’은 브랜뉴뮤직이 참여한 만큼 그 동안 박정현이 그려왔던 음악과는 완전히 다른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감성적인 발라드, 우리나라 최고의 디바로서 보여줬던 웅장함 등 박정현의 전매특허 대신 상상하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이 듬뿍 담길 것으로 전망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