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Navi的专辑 - 비밀 OST Part.1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Navi2013-10-23专辑 - 비밀 OST Part.1~~~
KBS 2TV 수목 드라마, 격정 멜로 `비밀`, 첫 OST `나비`로 포문


< 불치병 > 가을에 어울리는 `나비`의 감성 보이스와 `키비` 랩의 극적인 만남!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의 포문을 열 타이틀곡으로 나비(안치호)가 부른 ‘불치병’으로 확정하고 2일 정오 음원을 발표한다.


나비가 부른 `불치병`은 “아무리 지우려 몸부림 쳐봐도 불치병처럼 내 몸 안에 퍼져가는 이 사랑을 막을 수가 없어“라는 노랫말과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벗어나려 하지만 벗어날 수 없는 불치병 같은 사랑을 담고 있다. 이에, 애절한 선율과 감미로운 나비의 보이스 그리고 힙합계의 실력파 뮤지션 이루펀트의 키비가 가세하여 곡의 감정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또한, 히트 메이커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와 히트 작곡가 김세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불치병`은 첫 순간부터 중독시키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개미(강동윤)는 `비밀`의 이응복 감독과는 `드림하이1` 이후 모든 작품을 함께 하며 음악을 책임지고 있다.


이에, `드림하이 1, 2`, `학교 2013` 등 이응복 감독과의 세 번째 만남으로 앞서가는 연출가와의 만남답게 발라드와 랩의 만남이라는 드라마에서 시도하지 않던 구성을 시도하여 세련됨과 감정의 깊은 힘을 느끼게 한다.


나비의 `불치병`은 지난 `비밀` 1회 엔딩이었던 황정음과 배수빈의 빗길 교통사고 장면과 2회 내용 중 지희의 죽음을 목격한 지성이 하염없이 오열하며 자신의 감정을 가감 없이 내보이는 장면에서 선보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애절하고도 안타까운 마음을 더 고조시켰다.


이에, 나비의 불치병은 내일 2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