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Navi的专辑 - 49일 OST Part.2 - 所有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Navi2011-03-17专辑 - 49일 OST Part.2~~~
수많은 화재를 뿌리며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속에 방영을 시작한 SBS 수목미니시리즈 `49일` 순도 100% 의 눈물 3방울을 모으기 위해 송이경(이요원)의 몸을 빌린 신지현(남규리)의 고분분투가 시작됐다.


두 번째로 공개되는 49일OST part,2에 최근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네트즌들의 주목을 받으며 주가를 높이고 있는 여자 솔로가수`나비`가 참여해 드라마의 영상과 함께 나비만에 신선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가수 나비는 2008년 데뷔해 여러장의 싱글을 출시하며 팬들과의 거리를 좁혀오고 있는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얼마 전 나비는 첫 정규앨범인 [HELLO]에서 타이틀곡 `잘 된 일이야`를 히트시키며 `폭풍가창력`, `가창력 종결자` 등의 수식어가 나올 만큼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인 테마곡인 `느낌이와`는`파리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찬란한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웃어요엄마`에 이어 49일의 메인 프로듀싱을 맡은 히트메이커 음악감독 박세준 작곡 `한남자`의 조은희가 작사한 곡으로 템포 있는 신나는 리듬과 나비의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POP곡 이다.


빙의라는 새로운 소재에 색깔 있는 연기자들과 실력파 아티스트이 만들어낼 명품 컨텐츠에 더 큰 기대를 모아본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