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金娜英的专辑 - 동백꽃 필 무렵 OST - Part.7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金娜英2019-11-06专辑 - 동백꽃 필 무렵 OST - Part.7~~~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7


‘그 무렵 - 김나영' 공개


'동백꽃 필 무렵'은 계속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주옥같은 대사, 흥미로운 스토리 등 모든 요소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김나영'은 타고난 깊이 있는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솔직하게 말해서 나', '그 한마디', '어땠을까'등의 앨범을 발매를 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음원차트를 점령하여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태양의 후예 OST',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함부로 애틋하게 OST'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떠오르는 OST 퀸으로 불리고 있다.


‘그 무렵’은 극중 두 주인공이 서로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노랫말을 비롯해 두 주인공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도 함께 담고 있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사랑에 관한 노래이다. 곡의 처음은 차분한 피아노 반주로 시작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더 고조되는 멜로디와 편곡이 마치 커져가는 서로의 감정을 대변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특히 김나영의 호소력 있는 가창력과 특유의 짙은 감성이 시청자들에게 애틋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깊게 전달해주고 있다.


이 곡은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개미와 yoda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곡, 편곡에는 대세 작곡가로 떠오른 한밤(midnight)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


Lyrics by 개미, yoda


Composed by 한밤(midnight)


Arranged by 한밤(midnight)


String Arranged by 권박사


Piano: 한밤


Guitar: 정수완


Drum Programming: 한밤


Bass: 한밤


String: 융스트링


Recorded by 구자훈 @ Madfish Studio (Assist. 고혜민, 홍영규)


Mixed by 구자훈 @ Madfish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ed by 백서영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