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花耀飞的专辑 - 같이 있어줘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花耀飞2011-02-10专辑 - 같이 있어줘~~~
19세라는 어린 나이에 `Lie`로 화려하게 가요계에 등장하여, 2010년 10주년 기념앨범 7집까지 `천상의 목소리``R&B의 여왕``여성 최고의 보컬리스트` 등 화려한 수식어를 몰고다닌 싱어송라이터 `화요비`가 2011년 최고의 남자 보컬리스트를 꿈꾸는 `태하`와의 듀엣곡 `같이 있어줘` 로 돌아왔다.


그간 `화요비`는 박효신,JK김동욱 등 쟁쟁한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들과 작품을 만들어 왔는데, `태하`라는 알려지지 않는 신인가수와 듀엣앨범 발표에 있어, 그 배경에 관심이 가고 있다. 소속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태하가 보컬 레슨을 하는 스튜디오에 화요비가 방문하면서 태하를 알게 되었고, 보이스 톤에 매료된 화요비가 태하에게 듀엣 작업을 제안하면서 이뤄졌다고 한다.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이영기가 총 지휘한 `같이 있어줘`는 쥬얼리, Vos 음반 프로듀서 겸 작곡가 남기상의 곡으로 발라드이지만 강하게 아픔을 표현하는 기존 곡들과 다르게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을 추구해 보다 감성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수 있도록 했다.


이별에 대한 두려움과 아픔을 후회하면서 `같이 있어줘`라고 솔직하게 표현함으로써 이별의 아픔을 직설적인 가사로 담았으며, 화요비가 직접 작사까지 참여하면서 앨범 작업에 열의를 보여줬다.


[Tae-Ha?]


신인가수 `태하`는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7년간의 연습생 시절동안의 꾸준한 연습과, 주인공은 아니었지만, 김범수,은지원,조관우 등 많은 공연에서 숨은 역할을 해내면서, 많은 경험을 쌓아 왔으며, 음악관계자들 사이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준비된 늙다리 싱어이다.


`태하`의 가능성에 의심을 갖지 않았던, 최고의 프로듀서 이영기는 화요비,이수영,아이비 등 여자보컬 가수의 프로듀서와 또다른 새로운 시도를 모색하게 되면서, 태하와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화요비&태하 디지털 싱글 `같이 있어줘`를 시작으로 3월에 발매될 태하 미니앨범의 총 프로듀서로서의 역할을 맡게 되었다.


화요비 & 태하 듀엣 [같이 있어줘]로 태하의 첫발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해주길 바라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3월에 발매되는 미니앨범에 기대를 가져보자.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