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花耀飞的专辑 - Kiss In Yesterday - 所有1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花耀飞2007-08-01专辑 - Kiss In Yesterday~~~
그토록 많은 시간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아직도 너를 사랑하잖아!


『Kiss in Yesterday』


2007년 7월에 발매 될 화요비 리메이크 앨범의 수록곡들은 느낌이 좋은 R&B 아티스트 화요비와 편곡을 담당한 김민수, 김진훈 투 톱에 의해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화요비는 이번 앨범에서 재즈와 스윙,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능숙하고 세련되게 소화해내고 있다. 또한 우리 가요뿐만 아니라 팝 넘버들도 원곡의 느낌을 충실하게 표현하면서도 그녀의 색깔을 최대한 담아냈다.


1번트랙 ▶ Kissing a fool


화요비의 깊고 풍성한 음색으로 `George Michael` 의 원곡을 보다 도톰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하였다. 조금은 허스키하면서도 매끄러운 그녀의 음성은 재즈에도 매우 잘 어울린다는 것을 확인시켜주는 곡이다.


2번트랙 ▶ 백만송이 장미


러시아를 대표하는 곡 `Million Of Red Roses` 를 `심수봉` 이 번안해서 불렀던 `백만송이 장미` 이다. 화요비는 이 곡을 절절한 심정이 담긴 목소리로, 듣는 이의 마음을 달래듯 멋들어지고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이기도 하다.


3번트랙 ▶ 눈감아 봐도


`눈감아 봐도` 의 부활은 지난겨울 코트 속에 넣어뒀던 지폐 한 장을 발견했을 때처럼 기분 좋은 일이다. 90년대 남성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미모의 여고생 가수 `박준희`의 `눈감아 봐도` 를 리메이크한 이 곡은 가볍게 쪼개지는 비트를 가미하여 Smooth Jazz의 편안한 느낌의 옷을 입게 되었다.


6번트랙 ▶ Ben


`Jackson 5` 의 이라는 곡으로 1972년 `Michael Jackson` 이 `Jackson 5` 의 일원으로 활동하던 시절 부른 노래이다. 변성기가 찾아오지 않아 맑은 미성을 지녔을 때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동명영화의 주제가이기도 했다.


7번트랙 ▶ 빙글빙글


80년대를 풍미했던 `나미`의 `빙글빙글` 은 원곡의 흥겨움과 스윙이 만나 새로운 재미를 주는데, 나미의 색깔이 매우 짙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화요비만의 독특한 개성으로 신선하게 풀어내어 그녀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인정하게 하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9번트랙 ▶ Moon River


`오드리 햅번`이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부른 `Moon River` 이다. 이미 여러 뮤지션들에 의해 리메이크되기도 했던 이 곡을 달콤하고 차분한 화요비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새롭게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화요비는 화려한 기교와 심금을 울리는 표현력, 그리고 자신의 목을 악기처럼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의 그러한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곡을 원한다면, <약속>과 <그대가 나에게>, <제발>, 그리고 <조금만 사랑했다면>을 들어보기 바란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