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DIA的专辑 -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13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DIA2015-10-23专辑 -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13~~~
폭풍 가창력 디아의 OST ' 울어볼 가슴이 없어 ' 공개


뛰어난 가창력으로 ' 응답하라 1994 ' OST ' 날 위한 이별 ' 로 큰 사랑을 받은 여성보컬리스트 ' 디아 ' 가 감성발라드 ' 울어볼 가슴이 없어 ' 를 공개하였다. 2009년 여고생 가수로 데뷔하여 '10대 박봄'으로 화제가 된 후 줄곧 '폭풍 가창력'이라는 수식어가 따를 만큼 놀라운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던 그녀는 꾸준한 음반발매로 팬층을 넓혀왔다.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의 팝적인 코드에, 보컬은 마치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듯 풀어내며, 그 보컬을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스트링라인이 감싼다. 또한 후렴구에서의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보컬은 그 섬세함을 더한다. ' 울고 싶은데, 울어 볼 가슴이 없어 ' 라는 여성적인 가사는 시적으로 가슴 한켠에 와닿는다.


이 곡은 3년 연속 최다 오에스티를 발표한 작곡가 김경범 (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과 감성 작곡가 이국현 (예명 헬로굿보이)가 공동작곡하였으며, 작곡가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 듯 선사해 준 작사가 김희성이 작사하였다. 3년 전 이별한 남녀의 우연한 만남은 하나의 작품이 되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