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DIA的专辑 - 사귈만큼 사귀었어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DIA2013-05-30专辑 - 사귈만큼 사귀었어~~~
2009년 여고생 가수로 데뷔하여 줄곧 태풍 가창력, 폭풍 가창력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가요계의 떠오르는 디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실력파 가수 디아가 ‘사귈만큼 사귀었어’라는 곡으로 1년여 만에 컴백했다.


현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디아가 지금까지 발표했던 대부분의 곡들은 난이도가 높고 곡해석 능력을 요하는 노래들로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의 지원자들과 실용음악과 입시생들에게 인기였는데 이번 ‘사귈만큼 사귀었어’ 역시 그들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노래가 될 것이다.


‘사귈만큼 사귀었어’는 서로 지쳐가는 인연들이 겪는 상처와 슬픔, 그리고 막상 현실에선 다 할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가슴 아프게 담아낸 노래이다.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과 절재 된 편곡 위에서 가수 디아는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연출하듯, 대사를 연기하듯 노래를 부른다. 곡이 가지는 스토리와 감성을 최대한 잘 표현하기 위해서 녹음을 처음부터 끝까지 끊지 않고 한 번에 녹음하는 방식을 택하였다.


‘사귈만큼 사귀었어’는 '린-시간을 거슬러, 브라운아이드걸스 - 한여름밤의 꿈' 등등 특색있는 히트 발라드를 만들어온 김박사가 작사, 작곡하였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