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DIA的专辑 - Luxury Edition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DIA2011-01-05专辑 - Luxury Edition~~~
디아(DIAmond) - Luxury Edition(1Carat)


독보적 가창력의 주인공 디아(DIA)가 첫번째 정규앨범 My Story(1Carat)의 호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진 Luxury Edition(1Carat) 미니앨범을 발매하였다.


명품보컬 이라는 수식어로 알려진 디아의 보이스에 완벽을 추구하는 사운드로 팬들의 귀에 즐거움을 선사 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이번 앨범에는 최고의 엔지니어와 연주자들이 밀도 높은 사운드를 위하여 의기투합 하였다.


Track No.1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융스트링 Ver.)


국내 현 세션을 대표하는 The String, K-String 연합되어 최고의 단원으로 구성된 융스트링의 연주와 이승기, 거미, 김종국, 리쌍등 앨범작업을 주도했던 권석홍 감독의 빗소리를 테마로한 감각적인 어레인지가 돋보이고 있다. 기본악기를 중심으로 어쿠스틱에 충실한 아날로그 감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아의 보컬과 현악기의 조화가 원곡과는 다른 웅장함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Track No.2 온세상에 눈이 내리면 (Feat. 크리스피 크런치, 구자창)(EmeNes Remix)


`성균관스캔들, 쏘울스페셜` OST와 케이윌, 김동욱, 아미(A-mi)등 다양한 앨범의 작.편곡을 주도했던 프로듀서 `EmeNes Moon` 의 심혈이 담겨진 트랙으로 Up-Tempo를 강조한 감각적인 어레인지가 인상적이다. `슈주 동방신기 트레이너 출신 `전율(戰慄)`의 환상적인 코러스, 중저음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구자창(Dr.9)`, 리얼힙합크루 `크리스피크런치`의 콤비네이션이 눈내리는 날의 설레임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Track No3. Slowly Feel My Eyes (Feat. 크리스피 크런치)(JK Remix)


Western Sound 에서 추구하는 초저음역의 Super Bass 울림과 최고의 기타리스트 정경훈의 기타리프는 Instrument 만으로도 무아지경의 그르브를 이루고 있다. 디아의 보이스는 Pitch Shift Edit으로 귀엽고 앙증맞은 보이스로 재탄생 하였으며 언더힙합계를 평정한 소울커넥션의 CEO `CSP`와 `공명정대 & Cheezy`가 뭉쳐 만든 `크리스피크런치(Crispi Crunch)` 영혼이 추가되어 모던한 느낌의 원곡을 Luxury Edition으로 진화하게 하였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