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DIA的专辑 - Knock - EP - 所有5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DIA2010-03-12专辑 - Knock - EP~~~
디아(DIA) ‘Knock (Special Edition)’ 발매


두번째 싱글 ‘Another Boy’로 데뷔1년만에 ‘한국의 비욘세’ 등 수많은 수식어로 화재가 되고 있는 명품 보이스의 주인공 디아의 ‘Special Edition’ 이 발매 되었다.


새로운 느낌의 댄스 곡 ‘Knock’(작곡 김혜지)는 최근 팝음악의 트랜드인 셔플리듬 중심의 일렉트로닉 팝댄스 곡이다. DJ철이와 작업으로 유명한 Dance Remix의 대가 장석현 프로듀서의 어레인지로 보다 감각적인 사운드가 선보여지고 있으며 원투 유승준등의 퓨처링 및 다양한 랩핑으로 인정받는 실력파 뮤지션 H-유진의 참여로 최상의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다. 김종국 ‘한남자’ 환희 ‘가슴아파도’등 주옥같은 글귀의 주인공이자 히트메이커 조은희의 중독성 짙은 가사가 매혹적으로 다가오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마음을 두드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디아의 미니홈피에서 운영중인 온라인콘서트(스케치북)에 남겨진 팬의 사연으로 만들어진 곡 ‘니가 돌아오면’은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하는 팬의 사연을 가사에 담아 신곡으로 발표한 뉴트랙으로 애절한 노랫말과 함께 보다 성숙한 디아의 창법과 보이스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이 밖에도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환상적 기타리프와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로 90년대 Motown Sound를 표방한 ‘Another Boy’의 새로운 버전은 어쿠스틱과 일렉사운드의 조화를 통하여 보다 섬세하고 어반한 사운드를 제공 할 것이다.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사운드로 가득한 스페셜 음반에 주목해 보자.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