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U-KISS的专辑 - Bran New KISS - 所有7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U-KISS2011-08-24专辑 - Bran New KISS~~~
3월 30일… AM 3시 30분…


Sad Hip-Hop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U-KISS


그들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Bran New KISS


만만하니, 빙글빙글, 시끄러!! 등 그 동안 강렬한 비트의 음악으로 강한 남성상을 주로 보여왔던 그룹 유키스(U-KISS)가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고 부드러운 남자들로 돌아왔다!


새로운 멤버 AJ와 HOON을 영입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이번 미니5집은 타이틀곡 [0330]을 비롯 신곡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0330]은 작곡가 김태현이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Sad Hip-Hop 장르로 빗소리를 연상시키는 피아노 테마선율로 이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며, 멤버 AJ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유키스의 선배그룹인 `파란`의 P.O가 작곡가 SWIN으로서 앨범에 참여해 [IT`S TIME],[I DON`T UNDERSTAND],[MIRACLE] 등 총3곡을 작업했으며, 이외에도 작곡가 태완 a.k.a C-Luv와 노현이 공동으로 작업한 [Every Day]와 타이틀곡을 만든 김태현이 작사와 작곡을 맡고 AJ와 동호가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한 [내게 아픈 말은…] 등 이 수록되어 있다.


한층 더 높은 완성도로 주목을 끌고 있는 이번 유키스 미니5집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유키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해주는 앨범이 될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