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U-KISS的专辑 - BREAK TIME - 所有7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U-KISS2010-10-04专辑 - BREAK TIME~~~
소년에서 남자가 되어 돌아온 유키스의 새앨범!


U-KISS 미니앨범 [BREAK TIME]


[앨범컨셉]


지난 해 미니3집 앨범 < 만만하니 >로 전국에 일명 강한 남자댄스 열풍을 몰고 왔던 인터내셔널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그리고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힘들게 일하고 난 후 꿀맛 같은 휴식시간, 그들은 이렇게 이야기 한다. 56P 화보로 출시되는 이번 미니앨범은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유키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피곤함에 지쳐 쉬는 모습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전작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그들만의 분위기와 향기가 가득 베어 있는 앨범으로 보컬 케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Intro< Before yesterday >를 시작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 시끄러 >와 < Light It Up >, < Avater >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자켓에는 포함되지 않은 유키스의 특별 미공개 컷이 카드형태로 총 8종이 특별히 제작되어 랜덤으로 앨범 속에 시크릿카드로 포함될 예정이다.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새로운 모습, 그리고 새로운 음악스타일,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소년에서 남자가 되어 돌아온 그들의 매력을 이번 미니4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