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T-ara的专辑 - 거짓말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T-ara2009-07-27专辑 - 거짓말~~~
티아라가 27일 디지털싱글 ‘거짓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티아라는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재능 있는 신인들로 구성된 6인조 여성 그룹. 3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쳤으며, 프로필 공개만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그룹이다.


씨야, 다비치와 함께 ‘여성시대’ 프로젝트 활동으로 가장 먼저 대중에 첫 선을 보인 지연, 가수 전영록과 연기자 이미영의 딸 보람을 비롯해 영화 <고사:피의 중간고사>, 드라마 <왕과 나>, SG워너비의 ‘가시리’, FT아일랜드의 ‘천둥’ 등의 뮤직 비디오를 통해 이미 얼굴이 알려진 은정, SG워너비의 ‘멋지게 이별’, FT아일랜드의 ‘Heaven’ 등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던 효민, 청소년 가요제 수상자 출신인 소연, 깜찍한 외모로 프로필 공개 이후 화제를 모았던 큐리 등 서로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6명의 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제의 신인 그룹 티아라의 데뷔곡은 ‘거짓말’. ‘거짓말’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의 곡으로 쉬우면서도 한번 들으면 귀에 쏙 들어오는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티아라의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 랩핑과 함께 다비치의 피처링이 어우러진 풍부한 보컬 사운드 또한 매력적이다.


댄스 버전과 발라드 버전 각기 다른 2개의 버전을 공개하며 댄스 버전의 경우 복고풍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발라드 버전의 경우에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주는 대조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되는 ‘놀아볼래?’는 ‘거짓말’과는 완전히 다른 펑키한 느낌의 곡. 티아라의 음악을 함께 즐겨 보자는 내용의 가사로 이제 막 가요계에 데뷔하는 신인 그룹 티아라의 자신감 넘치는 패기를 담은 곡이다.


‘거짓말’의 뮤직 비디오 또한 공개 이전부터 이미 화제. ‘국민 남동생’ 유승호가 출연해 티아라 여섯 멤버와 각기 다른 6개의 러브 스토리를 펼친다. 클럽을 즐기는 자유분방한 커플, 모범생 커플 등 각각의 커플이 모두 다른 이미지로 유승호와 티아라 여섯 멤버의 다양한 변신이 눈길을 끈다.


티아라는 27일(월) 디지털 싱글 발매 이후 29일(수)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30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 31일(금) KBS2 뮤직뱅크, 8월 1일(토) MBC 음악중심, 2일(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3년간의 트레이닝 후 드디어 대중에 첫 선을 보이는 티아라에 가요계 관계자 및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