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小心的哥哥们的专辑 - 복고풍이얌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小心的哥哥们2014-07-04专辑 - 복고풍이얌~~~
‘소심한 오빠들’의 복고풍 이야기 [사랑밖엔 난 몰라]


어쿠스틱 댄스듀오 ‘소심한 오빠들’이 복고풍 사운드로 꾸며진 미니앨범 ‘복고풍이얌’을 선보인다. 레이블 수장 ‘오빠사운드’가 프로듀싱 하였으며 ‘대머리오빠, 교회오빠, 성당오빠’등 다양한 오빠들이 참여하여 소심한 이야기를 완성 하였다.


01. “사랑밖엔 난 몰라” -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80년대 펑크(funk)를 재해석한 소심 표 펑크곡이다. 재기 발랄한 일렉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그루브 충만한 리얼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다. 연인끼리 아무리 싸워도 결국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베이시스트 ‘대머리오빠’의 플레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02. “헤어졌으면 좋겠어” - '남녀관계의 연예상담은 곧 또 다른 가능성을 여는 열쇠다' 라는 명언을 충실히 수행하는 내용을 담는 곡으로 감각적인 느낌의 팝알엔비 곡이다. 펀칭감 있는 비트에 다양한 기타 리프가 주문처럼 흐르고 있으며 오빠들의 소심한 하모니가 돋보인다.


03. “내 여자 꼬신새끼 누구야 (Feat. 쇼코)” - 90년대 뽕댄스를 표방한 곡으로 천박한 리듬소스와 ‘둥디기’ 베이스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테크노 인더 하우스 곡이다. ‘여.친.생’ 꿀보컬의 주인공 ‘쇼코’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하여 감칠맛을 내주고 있으며 ‘영덕’의 자메이카 랩은 90년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04. “아직은 우리 추억은 아니길” - 경건한 분위기의 피아노 발라드 곡으로 사랑이 이별이 되고 다시 추억이 되어감을 인정하기 어려운 마음을 그린 곡이다. 진지한 모습으로 돌변하는 소심한 오빠들을 만날 수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