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小心的哥哥们的专辑 - 우리 결혼해요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小心的哥哥们2013-04-30专辑 - 우리 결혼해요~~~
‘소심한 오빠들’의 달콤한 축가송!!! [우리 결혼해요]


언제나 최고의 소심함을 추구하는 밴드 ‘소심한 오빠들(승호, 영덕)’의 달콤한 축가송 ‘우리 결혼해요’ 앨범(EP)이 발매 되었다. No.1 타이틀곡 ‘우리 결혼해요’는 소심한 오빠들 특유의 돌직구 노랫말이 돋보이는 축가곡으로 ‘케이윌, 김동욱, 에릭남’등과 OST 작업을 하고 ‘소심한 오빠들 ‘Baby Ma Baby, 뽀뽀뽀, 알엔비(R&B)’등을 작업했던 레이블 ‘닥터나인(Dr.9)’의 프로듀서 ‘오빠사운드’의 곡이다. 소심파 기타리스트 ‘기중오빠’의 기타사운드와 소심한 오빠들의 부드러운 하모니가 매력으로 다가온다. 소심한 오빠들이 게스트로 활동중인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사연을 통하여 만들어진 노래 No.2 ‘너를 사랑하는 100가지 방법’은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보다 뜨거운 사랑을 받기 위해 몸부림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어반스페이스(Heavenly You), 동경소녀(사랑한다 안한다)’를 작업했던 소심파 작가 ‘교회오빠, 성당오빠’가 참여 하였다.


항상 독특한 뮤비를 직접 연출하고 선보이는 소심한 오빠들의 이번 뮤비 또한 소심한 오빠들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신랑(오빠사운드), 신부(동경소녀), 주례(교회오빠)로 오빠패밀리가 총출연하여 결혼식을 패러디한 하이브리드 리얼액팅을 선보이고 있다. 뮤비 후반부에는 소심한 오빠들의 고난도 비보잉[B-boying]을 만날 수 있으며 신랑신부와 소심한 오빠들의 댄스배틀을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소심한 오빠들의 축가송 ‘우리 결혼해요’ 발매와 함께 그들의 펜카페에선 특별한 [축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펜서비스를 하고 있다. 비록 외모는 소심하지만 마음은 소심하지 않은 순수청년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특별한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