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Vanilla Acoustic的专辑 - 호텔킹 OST Part 4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Vanilla Acoustic2014-05-30专辑 - 호텔킹 OST Part 4~~~
“ 어둡고 아프기만 했던 지난 시간이 너로 인해서 바뀌기 시작했어... ”


냉철한 카리스마의 호텔킹 ‘차재완’(이동욱 분)과 미워할 수 없는 천진한 매력의 ‘아모네’(이다해 분)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드라마의 재미와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OST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어줄 새로운 아티스트가 공개됐다.


‘호텔킹’ OST part.4 같은 자리 - 바닐라 어쿠스틱


‘차재완’의 아픈 과거를 힐링 시켜주는 ‘아모네’의 따뜻한 마음과 본격적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빛내줄 ‘호텔킹’ OST part,4에 세련되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두터운 매니아 팬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그룹 ‘바닐라 어쿠스틱’ 이 테마곡 ‘같은 자리’로 ‘호텔킹’ OST의 새로운 가창자로 참여했다.


극중 ‘아모네’ 테마곡 ‘같은 자리’는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을 놓치지 않은 곡으로 메인 보컬 ‘성아’의 애절한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바닐라맨’의 감성적인 클래식 기타 연주가 곡을 이끌어가며 애절한 기타 라인과 드럼 ‘강수호’ 베이스에는 ‘최훈’, 최고의 세션맨들의 참여와 ‘바닐라 맨’의 작사, 작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IEL’ 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진심을 속이고 차가운 모습을 보이는 ‘차재완’을 바라보며 가슴 아픈 ‘아모네’의 마음을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가사가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화려한 OST 라인업이 돋보이는 ‘호텔킹’ OST가 선보일 또 다른 가창자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닐라 어쿠스틱’이 부른 ‘아모네’ 테마곡 ‘같은 자리’의 음원은 30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