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Vanilla Acoustic的专辑 - 홍삼맛캔디 - 所有5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Vanilla Acoustic2011-05-03专辑 - 홍삼맛캔디~~~
2009年12月<红参味糖果 > 发表以后


时隔1年零5个月发行的第二张单曲专辑《红参味糖果》,凭借有色音乐逐渐扩大粉丝群的香草乐队迎来了春天,以轻柔,清爽的音乐出现。


한번 들으면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을 만큼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성아, 나래의 산들산들한 목소리에 바닐라맨의 보이스가 기분좋은 하모니를 이루어, 듣는 사람의 기분마저 좋아지게 만드는 타이틀곡 < 홍삼맛캔디 >. 특이한 제목의 < 홍삼맛캔디 >는 사랑은 달콤한 캔디 같은 거라 생각하지만, 실은 이별의 쓴맛을 가지고 있는 `홍삼맛캔디` 같은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표현한 제목이다.


밝은 멜로디와 편곡 뒤에 숨겨진, `이별을 극복한 여자의 진심`을 담아낸 가사에서는 왠지 모르게 슬픈 감정 또한 느껴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가진 곡이다. 특히, 만능 뮤지션 `하림`의 아코디언 선율이 잔잔하게 깔려 곡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고 있다.


두번째 트랙의 < 러비듀 >는 바닐라어쿠스틱 특유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곡이다. 전작인 < 바닐라레인 >과 < Goodbye June >의 연장선상에 있는 듯한 곡으로, 경쾌하게 움직이는 베이스라인이 음악의 리듬감을 극대화시키고, 귀여운 가삿말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곡이다. 곡의 인트로에는 가요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폴리리듬`을 사용하며 색다른 시도를 했다.


세번째 트랙 < You`re My Baby >는 `바닐라어쿠스틱의 발라드는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곡이다. 발매한 지 2년이 지난 < Constant No.1 >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듯이, 이 곡 또한 듣는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며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을 만한 곡이다.


이번 싱글앨범은 1년 반만에 새로운 음악을 들고 나오는 그들이 음악적으로 많은 고민을 했을 거라 짐작할 수 있는 앨범이다. 3곡뿐이라는 아쉬움이 느껴질 순 있지만, 한곡 한곡의 무게감이 곡수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