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As One的专辑 - Sponge Remake 2008 As One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As One2008-04-03专辑 - Sponge Remake 2008 As One~~~
‘짠짜라라’ 태국사람 99%가 아는 국민 노래 “콘짜이 응아이” 2008년 한국에서 “Zza Zza La!!”로 재탄생한 As One [Zza Zza La (Drama Version)] 새롭게 발매!


2006년 여름부터 태국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수 아이스의 ‘짠짜라라’의 열풍으로 TV매체와 길거리에서 가장 많이 듣게 되며, 태국사람 99%가 이 노래를 흥얼거리며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이다. 가수 아이스는 2007년 일본에서 싱글앨범인 ‘Nest Corporation’에 “KOINANJANAI”를 타이틀곡으로 구성, 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사랑을 주제로 한 “콘짜이 응아이” 곡을 일본어로 리메이크 한 것이다.


2008년 태국 최고의 인기가수 아이스의 “콘짜이 응아이” 한국의 인기작곡가 장준호가 새롭게 편곡을 맡아 “Zza Zza La!!”로 재탄생 시켰다. 박진영, MC몽 ‘180도’ 배틀 ‘Crash’ 등 작곡한 인기작곡가 장준호는 최근 트렌디라고 할 수 있는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에 신나고 경쾌한 하우스 리듬으로 태국의 “콘짜이 응아이” 곡을 한국의 “Zza Zza La!!”로 재편곡, 익숙하면서 쉬운 멜로디 라인에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곡 분위기가 귓가에 계속 맴도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남자에게 먼저 용기내어 고백한다는 가사내용으로 As one의 상큼하면서 발랄한 보이스로 귀엽고 깜찍하게 표현해 우리의 귀를 사로 잡는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