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韩国群星 (Korea Various Artists)2009-11-17专辑《穿透屋顶的回旋踢 OST Part.1》介绍,风格,曲目下载 2021-05-21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 专辑名称:穿透屋顶的回旋踢 OST Part.1
  • 演唱歌手:韩国群星 (Korea Various Artists)
  • 发行时间:2009-11-17
  • 唱片公司:
  • 风格类型:


专辑介绍:

MBC人气喜剧《无法阻挡的highkick》(中译《搞笑一家人》)的续集最近正式将剧名确定为了《穿透屋顶的highkick》。

据《无法阻挡的highkick》制作公司负责人透露,因为是《无法阻挡的highkick》的续集,因此新剧原本是计划叫《无法阻挡的highkick2》,不过后来考虑到新剧中有不少新的演员加入,最后将剧名定位了更有气势的《穿透屋顶的highkick》。

《穿透屋顶的highkick》将在9月7日首播,而在8月10日,该剧剧组将进行海报拍摄,并以此为开始进行6个月的大长征。

《穿透屋顶的highkick》讲述了刚刚从地方来到首尔的两姐妹,入住到《无法阻挡的highkick》一家人的家庭后所发生的各种有趣的故事,该剧将由李顺才等《无法阻挡的highkick》原班人马与全新加入的演员们一起出演。

국내 개봉제 : 지붕 뚫고 하이킥
제작정보 : MBC
감독 : 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 극본 이영철, 이소정, 조성희
출연배우 : 이순재, 김자옥, 오현경, 정보석
시놉시스 :
서울로 갓 상경한 두 자매가 성북동 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게 되면서 이 집 식구들과 벌이는 유쾌한 코미디를 담은 시트콤이자, 동시에 사랑을 통해서 삶에 눈을 뜨는 두 자매의 성장드라마이다. 어려운 시기를 반영하듯 막장드라마가 범람하는 TV에서 `거침없이 하이킥`이 보여주었던 따뜻한 유머를 다시 이끌어내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드라마이고자 한다.

MBC 일일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OST
Part 1. 디지털 싱글 발매!
진한감동 담백한 웃음 MBC 일일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김조한과 북치기박치기 래퍼 후니훈이 뭉쳐 명품OST 탄생

시트콤으로서는 드물게 20%가 넘는 시청률을 올리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일일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은 서울로 갓 상경한 두 자매가 성북동 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게 되면서 이 집 식구들과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갖게 되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등장인물들의 세대별 사랑이라는 독창적인 코드가 가미돼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연일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병욱 PD와 이순재 등 전작에서 환성적인 호흡을 선보였던 ` 거침없이 하이킥` 스태프들이 또 다시 힘을 합친데다 연기파배우 김자옥, 정보석, 오현경을 비롯해 최다니엘과 신세경, 황정음, 윤시윤 등이 출연해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스토리와 허를 찌르는 구성력으로 명품 시트콤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작품에 이어 OST까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붕 뚫고 하이킥의 OST Part 1.은 총 4곡으로 이루어졌으며 R&B황태자 김조한이 음악감독을 맡아 OST 또한 명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지붕뚫고 하이킥”은 Disco Soul풍으로 오프닝 테마곡이다.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랩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래퍼 후니훈이 부르고 직접 작사를 했으며 음악감독 김조한의 Featuring으로 한층 더 세련된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You`re my girl”은 부드러운 Alternative Rock Ballade 풍으로 주인공이 꿈꿔왔던 연인이 나타났을 때의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음악감독 김조한이 작사, 작곡 및 노래를 불렀고 엔딩 테마곡으로서 방송이 끝난 직후 “하이킥 엔딩곡”이 검색 순위에 오를 정도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Don`t say goodbye”, “마음을 열어봐요”가 수록됐으며 6개월간 방송될 시트콤에 맞춰 OST Part2, 3도 발매할 예정이다. 높아져가는 “지붕 뚫고 하이킥”의 시청률만큼이나 OST의 인기도 지붕을 뚫을 수 있을지 큰 관심이 집중된다.

시원한 웃음 한방으로 시청자들의 일상에 피로회복제가 되고 있는 “지붕뚫고 하이킥”은 월~금요일 PM7:45분 MBC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曲目列表:

  1. 마음을 열어봐요
  2. You Are My Girl (单曲)
  3. 지붕뚫고 하이킥
  4. Don't Say Goodbye
顶部